본문 바로가기
Review

모란 술집 맛집 신선한 조개전골 조개구이 해산물 가리비 맛집 카이네꼬 리뷰

by 모찌멈 2024. 7. 10.

 

성남 모란 사거리 술집 음식점 거리에 새로 오픈한 조개전문점 카이네꼬에 방문했다. 작은 가게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고양이 디자인과 캠핑장 콘셉트의 트렌디한 가게로 해산물과 조개가 신선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곳이다. 젊은 사장님들이 친절하게 손님을 대접하고 메인 음식부터 안주류, 여러 종류의 술 특히 관리하기 어려운 생맥주까지 있어 1차부터 3, 4차까지 모두 커버가 가능한 카이네꼬를 소개하려고 한다.

조개 해산물 전문점, 시그니처 메뉴

모란 맛집인 카이네꼬는 조개류와 해산물을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조개전골과 해물전골, 조개구이와 모듬 해산물, 숙회 등을 필두로 낙지전골, 홍게라면, 각종 해산물 숙회, 미나리낙지전 등도 요리하는 곳이다. 조개전골은 정성껏 끓인 육수와 함께 큼지막한 조개들이 함께 푸짐하게 제공되어 2~3인은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칼국수 사리도 추가하여 훌륭한 마무리까지 가능한 메뉴이다. 해물전골은 좀 더 얼큰하게 제공되는 메뉴로 술안주로 제격이고, 전골에 들어가는 해산물 역시 신선도가 좋다.

가리비찜과 미나리낙지전, 소라숙회, 오징어숙회

카이네꼬의 가리비찜카이네꼬의 미나리낙지전
카이네꼬의 소라숙회카이네꼬의 오징어숙회
카이네꼬의 조개 해산물 요리

 

이미 식사 후에 방문한 터라 전골이 양이 많을 것 같아 가리비찜을 먹었는데, 담음새부터 마음에 쏙 들었던 가리비찜이다. 그 비싸다는 백가리비를 엄청 큰 사이즈로 아낌없이 들어간 가리비찜은 관자부터 생물을 사용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듯 비린 맛 하나 없이 너무 부드럽고 신선했다. 조개류를 잘못 먹으면 모래가 씹히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것은 전혀 없이 깨끗하게 조리된 상태였고, 찜의 아래 육수를 봐도 모래 티끌하나 보이지 않을 만큼 깨끗해서 감동과 함께 먹었던 것 같다. 그리고 생물 낙지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간 미나리낙지전도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잘 익었고, 씹을 때마다 미나리 향이 너무 좋아 한 판을 뚝딱 해치웠다. 소라숙회와 오징어숙회 역시 모두 생물로 바로 데쳐서 부드럽고 비린내 하나 없는 훌륭한 요리였다.

카이네꼬의 오픈 이벤트

모란 술집 조개 해산물 전문점 카이네코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웨이팅이 있을 만큼 모란 조개전골로 많은 관심을 받는 가게임이 분명하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방문 리뷰 이벤트, 재방문 이벤트 등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근처에서 식사와 함께 술 한 잔 할 일이 있다면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