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양양 쏠비치 맛집, 아이와 함께 여행 때 방문 필수, 대게 코스요리, 양양 놀자대게

by 모찌멈 2022. 7. 5.

작년 양양 여행 때 쏠비치에 묵었는데, 그때 리조트 안에서 편하게 먹기 위해 대게 포장 맛집을 검색했다가 알게 된 양양 놀자대게입니다. 아이가 어리다 보니, 식당에 함께 장시간 앉아 있긴 힘들어 여행을 하면 좋은 숙소를 예약한 후, 음식을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게되는 경우가 많은데, 놀자대게의 포장 구입은 저에게 대만족을 선사했습니다. 양양 여행 시 꼭 이용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양양 놀자대게를 소개합니다.

가게 내부의 젊은 감성, 웨이팅이 싫다면 예약 필수

놀자대게를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하면, 바로 찾아가기 편하며 주변에 해물 맛집이 많이 모여있는데, 그 중 놀자대게의 엄청 큰 대게 모형 간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내도 넓은데, 바다 바로 앞 테라스 테이블도 넓게 구성되어 있어 바다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더라고요. 저는 게의 상태를 보고 싶기도 했고, 사전 예약을 안한 상태로 가기 전에 전화로 구입 가능 여부만 확인한 후 방문 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대기명단에 이름을 넣었고, 포장 주문이다보니 빠르게 주문을 하여 30분 정도 (게 찌는 시간) 후에 음식을 받았습니다. 여름에 밖에서 기다리기 더우니, 식당에서 드실 분이나 포장하실 분도 미리 예약을 한 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커플대게셋트, 2~3명이 먹기 적당한 양의 음식 패키지

커플대게셋트를 구입했는데, 대게 뿐만 아니라 새우와 각종 사이드 메뉴까지 구성이 다양합니다. 그리고 음식도 음식이지만 정성껏 종이 그릇, 박스 포장으로 신경쓴 느낌이라 먹을 때도 편하고 뒷처리도 깔끔했습니다. 회센터의 스티로폼+랩 포장과 비교하면 차원이 다릅니다. 셋트 구성은 대게 1마리, 왕새우구이 4마리, 제철막회, 게장볶음밥, 새우튀김, 감자튀김, 닭강정, 오징어순대, 젓갈, 먹태 등이 있었고 너무 많아서 사실 상세한 구성이 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회도 신선했고, 새우구이, 새우튀김 같은 사이드 메뉴도 대충 준비한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대게 살도 가득하고 녹아내리는 느낌없이 신선했습니다. 대게를 거의 애 혼자 독식을 했네요. (엄마아빠는 손가락만 쪽쪽..) 확실히 해물류는 장사 잘되는 곳을 선택해야 회전이 빠르기 때문에 더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밖에 사이드 메뉴로 맥주 안주까지 한번에 해결했습니다. 양양으로 가족여행을 떠나신다면, 특히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놀자대게 추천합니다.

방문정보

놀자대게는 12시 30분부터 21시까지 운영하며, 16시부터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갖고 19시 30분에 주문 마감을 하니 방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플부터 패밀리까지 셋트 메뉴 구성이 되어있으며, 단일 메뉴로도 판매를 합니다. 미리 사전 예약을 하면 파인애플 생과일주스나 기프티콘 증정 같은 이벤트 등이 있다고 하니 이왕이면 선물도 받고, 기다림 없이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생물을 보겠다고 예약 없이 갔었는데, 음식 회전이 워낙 빠르고 물량이 많아 해산물이 신선했습니다. 킬로당이 아닌 마릿수로 금액을 책정하기 때문에 가격으로 사기 당하는 그런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쏠비치나 설해원, 디그니티 등 고급 리조트는 포장 배달을 해주는 예약제도 운영한다고 하니 해당 숙소를 이용하신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